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화 추천> 아들과 같이 볼영화 추천!/ 리얼스틸

by JihoonPark2003 2020. 6. 14.

요즘 애들과 같이 볼 영화 없을까...?

 

안녕하세요 빡지예요 ㅎㅎ

요즘 코로나로 인해서 밖에도 못 나가시고

집에서 애와 놀아줄라니 뭐 하고 놀아 주어야 할지

잘 모르시겠죠?ㅠㅠ

 

그래서 오늘은!!!!

아빠와 아들이 같이 보면 좋은 영화를 추천드릴까 해요 ㅎ

리얼스틸 (REal Steal, 2011)

조금 오래된 영화이긴 한데, 저는 옛날에 아빠랑 어렸을 때 이 영화를 봤던 게 아직도 기억이 나요ㅎㅎ

스토리는 굉장히 간단한데, 2020년에는 복싱 경기장에 사람들이 아닌 무려 900kg애 2m 50cm가 넘는 거대한 로봇 파이터들이 싸우는 시대로 시작이 돼요. 주인공인, 아버지는 권투 로봇을 조종하며 돈을 벌라고 하지만 계속되는 패배에 빚에 시달리고 있는 기본 배경을 가지고 있어요. 그 와중에, 그의 아들이 나타나서 새로운 로봇을 발견하고 그 로봇으로 복싱 챔피언이 되는 영화입니다.

 

미래의 세상, 로봇의 발전, 상상력의 너머

만약 언제가 될지는 모르지만, 100년이든 200년이든 후에 우리의 지구는 어떤 모습일까. 스티븐 호킹은 200년 안에 인류는 로봇에 의해서 멸망할 것이라고 하였고, 어떤 사람은 환경의 문제 때문에 지구는 멸망할 거라고 하였다. 사실 인류는 정말 엄청난 속도로 발전하는 시대의 살고 있다는 것을 이 영화를 보면서 깨달았다. 2011년에 저런 로봇이 있을 거라 상상하던 우리는, 지금 오늘날, 저렇게 큰 로봇은 아니지만 많은 발전을 이루지 않았는가. 그래서 지금 이영화를 다시 본다면 또 다른 새로운 느낌이 든다.

 

예전과는 많이 다른 감성, 많이 달라진 가정 분위기

이 영화를 아빠와 아들이 같이 본다면, 많은 유대감이 형성될 거라는 걸 나는 장담한다. 내가 캐나다를 다녀오면서 그곳과 이 곳의 확연히 다른 점은 가족 간의 유대감이었다. 특히, 아버지와 아들의 경우는 굉장히 달랐다. 나는 거기서 친구들이 아버지와 친구처럼 잘 지내는 많이 보았다. 반면에, 한국의 대부분의 아들들이 아버지가 어렵고 어색하다고 말한다. 그래서 나는 사람들이 이영화를 보며 부자지간의 유대감을 더욱 친밀하게 하였으면 좋겠다.

 


https://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76460

 

리얼 스틸

치열한 로봇 파이터들의 세계를 그려낸 블록버스터로봇 파이터의 불가능한 도전이 시작된다!2020년, 관...

movie.naver.com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